6G 포럼 회원사를 대상으로 25년도 주요성과 및 26년도 활동계획 발표, 임원 선임, 운영규정 개정 등의 안건 설명과 의결을 위한 총회가 개최될 예정입니다.
회원사 대표님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.